통로이미지(주) - 채용 홈페이지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 입니다.

통로이미지(주) - 채용 홈페이지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 입니다.

제목없음

자주 묻는 질문 FAQ

1. 입사 지원은 어떻게 하나요?

통로이미지는 당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입사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모집 공고] 페이지에서 지원하려는 공고의 내용을 확인하시고 [지원하기] 를 통해 입사지원서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2. 입사 지원 양식이 정해져 있나요?

본인을 잘 표현할 수 있다면 어떤 양식이라도 자유이며, 이용하시는 채용포털의 이력서 활용을 권장드립니다. 포트폴리오의 경우 50MB 이상은 첨부가 어려우실수 있으니, 다운로드 링크나 홈페이지 링크 형식의 제출 부탁드립니다. 다만, 채용 포지션이나 검토 과정에 따라 필요한 경우 추가자료 제출을 요청드릴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이메일이나 우편으로 입사 지원이 가능한가요?

통로이미지는 입사지원서의 안전한 보관과 체계적인 관리를 위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온라인 입사 지원을 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메일 및 우편을 통해 보내주시는 입사지원서의 경우 원활한 진행이 어려울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4. 여러 개의 채용 공고에 중복 지원이 가능한가요?

동시에 복수의 공고에 지원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다만, 기 지원한 공고에서 탈락 후 다른 공고에 지원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5. 과거에 지원한 이력이 있는데, 재지원이 가능한가요?

동일 공고에 대해서는 지원 후 6개월 경과 시 재지원이 가능하나, 과거 지원이력이 표시됩니다. 또한, 이전에 지원했던 직무가 아닌 타 직무에 대한 지원도 가능합니다.

6. 채용 진행 중이 아닌 직무에 지원이 가능한가요?

통로이미지는 별도의 인재풀을 관리하고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진행중인 공고에만 지원이 가능합니다.

7. 직무와 무관한 학력/경력이라도 지원이 가능한가요?

통로이미지에서는 직무역량, 성장가능성, 조직적합성 등 다양한 방면으로 검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경력 기간이나 조건이 다소 부합하지 않더라도 직무에 대한 성찰이나 소질이 있는 분이라면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으니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8. 입사지원서를 제출했는데, 수정할 수 있나요?

최종 제출하신 이후에는 입사지원서의 수정이 불가합니다. 따라서 신중하게 검토하신 후에 최종 제출을 부탁드리며, 추가자료 접수가 필요할 시 [문의하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9. 입사지원서가 정상적으로 제출되었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까요?

최종 제출 후 지원자의 이메일과 카카오 알림톡으로 접수 완료 안내가 자동 발송됩니다. 접수 안내를 받지 못하셨으면 채용담당자 메일(tongrohr@tongro.co.kr)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10. 모집 마감일을 알 수 있을까요?

각 채용공고별로 마감일이 표시되어 있으며, 채용 완료 시 조기마감됩니다. 불시에 채용이 마감될 수 있기 때문에 지원을 고려하고 계신다면 빠르게 지원해 주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11. 채용 전형 절차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서류전형 > (과제전형) > 1차 실무면접 > 2차 임원면접 > 처우 협의 > 입사 순서로 진행됩니다. 단, 채용 직무에 따라 전형이 추가/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12. 면접 시 복장은 어떻게 되나요?

면접 복장에 대한 별도의 규정이 없으므로, 단정한 복장으로 오시면 됩니다.

13. 과제 전형이란 무엇인가요?

통로이미지는 필요 직무에 한하여, 직무 기본 역량을 평가하기 위한 과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과제 수행 기간과 내용은 이메일로 전달해 드리며, 제출하신 결과물은 평가 목적외 사용되지 않습니다.

14. 면접 전형은 대면 면접이 필수인가요?

면접은 기본적으로 대면으로 진행되나 지원자 분의 상황 또는 요청에 따라 비대면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